신내동 맛집 [서울 신내동 맛집 미소야 MISOYA 서울맛집]

2019. 7. 9. 21:42카테고리 없음

안녕하세요 취미생활을찾습니다 입니다^^

어제 점심때 가보고 맛있어서 오늘 또 간 식당을 소개 시켜 드리려고 해요^^

바로 서울 신내동에 위치해 있는 일식집!!

미소야 MISOYA 입니다^^

미소야 신내점

입구 사진이구요^^

 

서울 신내동 Misoya 신내점

 

제가 어제 저기서 고구마치즈돈까스 를 먹었는데요

돈까스 생각보다 괸찮더라구요

어제 시킨 메뉴는요

지인은 돈까스명란정식을 드셨구요^^

지인의 친구분은 스페셜카츠정식을 드셧어요^^

거기다 사이드로 우동전골을!!!

제가 좋아하는 면류!! 우동!!!

라면을 제일 좋아하지만 일본라멘도 좋아하죠!!^^

우동은 두번쩨로 좋아함^^

무려 우삼겹 우동 전골을 사이드로 시켰어요^^

일단 메뉴판 부터 보실까요?

냉모밀이 참 먹음직 스럽게 생겼죠??

오늘 시킨메뉴가 첫 메뉴판에 있네요

사이드로 치킨가라아케를 시켰죠^^

고놈 참 바삭하니 맛나더라구요^^

여기에 오늘 지인이 시킨 메뉴가 있네요 히레카츠 하나 시키셨구요^^

저건 제가 먹어보진 못했어요ㅠㅠ

맛있어 보이던데...ㅠㅠ

저와 제 지인이 시키신 메뉴는

지인이 시킨 메뉴는 어제 드신 우삼겹우동전골 이구요^^

저는 라멘이 먹고싶어서 우삽겹부대라멘을 시켰어요

왼걸 완전 내입맛임!!!

오늘 점심을 늦게 먹어서 엄청 배가 고팠거든요^^

허겁지겁 먹었죠......사진찍는걸 까먹을 정도로...ㅠㅠ

죄송합니다...ㅠㅠ 몇일뒤에 또 갈꺼같은데 그뗀

요리사진을 꼭 찍어 올리겠습니다..ㅠㅠ

밑에 사진들은 내부 사진 입니다^^

 

오늘 티스토리가 참 이상하네요....ㅠㅠ

폰으로 쓴글이 오류가있다며 올라가지가 않아서 두번이나 썻는데

안올라가고 다 날아갔어요

그리고 PC로 다시 쓰는데 렉이 엄청 심해요.....

다음줄넘어가려고 Enter 치면 2~3초 기다려야 되고

너무 힘드네요...티스토리~!!! 빨리 조치를 취해주세요!!!